본문 바로가기

정보/리뷰

아이들 사용하기 좋은 저렴이 색연필 추천_다이소 50색 색연필

 

 

 

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죠?

장난감, 옷, 어린이용 생활용품, 각종 준비물 등등....!

 

 

개인적으로 그림그리는 걸 좋아하는 저는 장비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;;;ㅋㅋ

집에 파버카스텔 수성 색연필을 가지고 있는데, 늘 아이들이 호시탐탐 노리며 사용하려 해요.

하지만 미술용품들이 비싼거 다들 아시죠??

 

 

 

 

자연스레 아이들이 만지는 걸 꺼려하게 되고,

아이들은 계속 빌려달라고 조르죠~

 

어린이용 돌려쓰는 색연필은 두꺼워서 

세밀한 채색이 안된다며,,,

 

엄마인 제껄 자꾸 탐낸답니다;;ㅜㅜ

 

 

 

 

 

 

며칠전 막둥이 스티커북 사주려고 다이소에 갔어요

여기저기 둘러보며 구경하던 초딩 큰 아이들이

 

평소 자신만의 색연필이 갖고 싶었나봅니다.ㅎ

 

 

다이소 50색 색연필을 보자마자 사달라고 조르기 시작해요;

둘이 사이좋게 쓰겠다며;;ㅋㅋ

 

 

다이소 가기 전 포켓몬카드를 사달라던 아이들이

색연필을 보자마자 물욕이 생겼나봅니다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이소 50색 색연필을 사주면 

포켓몬 카드를 안사줘도 된다며 적극 딜을 하네요.^^

 

 

 

개인적으로 포켓몬카드는

필요없는 종이 쪼가리를 사는 것이라 생각되서

늘 돈이 아까웠는데,,

 

 

색연필을 사겠다니..ㅋㅋ

져주는 척 사줬어요~!

 

 

 

 

50색이라 색이 다양해서 

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.

 

개인적으로 너무 싸구려 나무 색연필은

나무의 질이 떨어지고, 

색연필 심도 질이 좋지 않아 채색할때

잘 안칠해지는 부분이 있어 살짝 고민을 했는데,

 

 

아이들의 적극적인 딜로 인해 

쿨한척~ 구입하고

집에 와서 개봉해봤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단 집에 있는 파버카스텔 색연필은 수성인데,

다이소 50색 색연필은 수성이 아니라고 적혀있어요.

즉, 유성색연필이라는 말이겠죠??

 

 

그렇잖아도

유성 색연필을 하나 살까했는데,

색 구성 중간 정도로 보니 4~5만원대라 망설이고 있었거든요.

 

 

둘째가 워낙에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고,

소질이 있는 것 같아 

미술 쪽으로 밀어줄 생각에, 

이것저것 미술 재료들을 구비하려던 참이었는데

 

알다시피 미술용품들이 가격이 워낙 사악해서;;;ㅠㅠ

계속 미루고 있었더랬죠.

 

 

 

 

 

색깔도 매우 다양하고,

사용해보니 채색도 진하고 깔끔하게 잘 됩니다.

 

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

아이들이 마구 쓰기에 너무 좋아요;;^^

 

 

 

5000월에 50색 색연필~!

 

한자루당 100원인가요??ㅋㅋㅋㅋㅋ

 

 

저의 색연필은 칼로 고이고이 깍아서 사용하지만,

요 다이소 50색 색연필은 

 

일반 연필깍이로 마구 깍아쓰니 정말 편하네요~!

 

 

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아주 굿굿~!

 

 

추천합니다!

 

 

 

5000원이 아깝지 않군요!^^